사이데라 마스터링 스튜디오가 창립2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많은 뮤지션과 훌륭한 작품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어느때 보다 감사한 마음으로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앞으로도 「마음으로 전하는 음악」 을 제공하며 발전하는 마스터링 스튜디오가 되겠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지난 2월 9일에 있었던 오픈하우스의 현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마스터링 작업을 설명 하는 모리사키 엔지니어 


고음질 음원에 대해 설명 하는 오노 세이겐 엔지니어와 시청 중인 모습


오픈하우스에서는 마스터링의 마지막 작업 단계가 어떤 환경에서 이루어지는지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Chief engineer 모리사키 마사토가 고음질 음원 시대와 어울리는 「2016년 사이데라 마스터링」 프레젠테이션 발표도 있었습니다. 오노 세이겐과 모리사키 마사토 엔지니어가 최근 작업한 음반, 고음질 음원, DSD, 서라운드, 라이브 스트리밍, Blu-ray등을 스튜디오 모니터 시스템에서 체험하고 들어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오노 세이겐 대표의 메세지-

22세 부터 프리랜서로 시작해 1996년 2월 회사를 만들고 어느덧 20년. 아날로그 레코드→CD→고음질 음원→클라우드 의 변화 속에서도 언제나 작곡가와 음악가의 입장에서 음악을 만들어 왔습니다. 

감정을 시간축으로 나열한 것이 음악이며 사전의 지식이 없어도 듣게 되면 바로 감동하는 것이 고음질 음원 입니다. 2016년은 고음질 음원과 아날로그 레코드의 시대입니다! 여러분의 음악은 작품으로써 영원히 남습니다. 스튜디오에서 만날 수 있기를 언제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오픈 하우스 에서는 직접 만든 샌드위치와 핸드드립 커피도 제공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有限会社サイデラ・パラディソ

事業部:Saidera Mastering & Live Recording / Saidera Records / Saidera Ai

代表:オノ セイゲン

チーフ・エンジニア:森崎雅人

スタジオ・マネージャー:マッシュ(根本智視)

デスク:久保奈津実

研究開発部 部長:松重”トニオ"隆

アシスタント:ナンシー(溝口紘美)、本間雅樹

Saidera Mastering Korea:SuJeong Oh



 마스터링 예약 / 문의

+ Recent posts